본문 바로가기

서브페이지 컨텐츠

공지사항

제주대학교 LINC+ 사업단이 함께하는
대학과 기업의신나는 만남!

LINC플러스사업단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대한 자료들이 있습니다

[ ] 캡스톤디자인 운영비 신청 유의사항 및 예시

· 작성자 : 캡스톤디자인지원센터      ·작성일 : 2021-09-30 14:43:06      ·조회수 : 816     

 

 

[물품 구매 신청 시 유의 사항]

 

- 한 사이트의 주문 1건 당 1건의 온라인 구매 견적서, 1건의 운영비 신청

 같은 사이트에서 재료비와 수용비 신청시에도 각각 다른 아이디로 신청해야 함.

 

- ID, PW 한학기 동안 변경불가(회계 처리시 필요한 서류 출력 작업으로 인해 꼭 지켜줘야 함)

 

- 쿠팡 사이트 구매시 새로운 환경 로그인 본인 인증을 위해 해당 메일주소와 비밀번호 견적서에 기재

 

- 배송 주소지 목록에 추가, 새로 회원가입 할 경우 가입 시 주소지 입력

  [이름] 캡(팀명)

  [배송지 주소]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제주대학로 102

  제주대학교 인문대학 1호관 3층 8323호 캡(팀명)

 

- 온라인 구매 견적서 작성시 장바구니 캡쳐 화면에 모든 물품 정보와 가격 배송비가 보여야 함

 

- 신청세부내역과 구매하려는 사이트 장바구니 상의 물품 품목 명, 수량, 가격 일치

* 한 물품에 추가 선택으로 구입하는 물품도 하나의 항목으로 신청세부내역 작성

 

- 신청세부내역 작성 시 물품가격과 배송비, 추가 배송비 각각의 항목으로 기재

(최종 결제 전 금액 기준의 배송비)

 

- 스티커나 제품 등 시제품 제작 의뢰 건은 제품 시안을 견적서와 같이 첨부(알집파일로 묶어서 업로드)

* 시안은 하나의 한글파일이나  PDF 파일로 묶어서 첨부!!!!!!!

 

- 핸드폰 번호나 전화번호 등의 개인정보는 사전에 입력

 

 위 기준에 적합하지 않을 시 반려됨을 알려드립니다.

# 아래 온라인 구매 견적서 작성, 재료비 신청세부내역 작성 예시도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셔서 신청 부탁드립니다.

 

#주문 결제 후 품절된 물품이나 변경 배송 물품이 있는 팀은 오픈채팅방에 팀명, 물품 구매 일자, 총 구매 금액/ 품절된 물품 품목과 수량, 금액, 배송비를 정확하게 알려주셔야 합니다.

<팀명 주문 취소 건>

취소 확정 일자: 2021년 09월 14일

사이트: 신동아문구

주문일자: 09월 10일

주문 총 금액: 52,620원

취소 건: [3M]스카치다용도가위 1개 2900원/니퍼 플라이어 160mm 핸디맨 2개 6400원/ 조립드라이버 세트(10in1)핸디맨 2개 20800원/ [3M]포장용2x강력테이프3615R-2(투명/48mm*50m/2롤) 1개 4320원/ HDM와이어스트리퍼(165mm) 1개 5900원

취소 된 물품 총 가격: 52,620원

팀명 주문 취소 완료 1건.

 

 

[오프라인 물품 구매 신청 시 유의 사항]

 - 오프라인 구매의 경우 매장에 가서 견적서를 발급받아 재료비 신청을 통해 사업단, 교수님 승인을 받은 뒤

   사업단에서 카드를 대여해서 직접 구매 후 당일 구매한 영수증과 견적서 원본, 납품서 원본, 물품사진을 사업단에 제출.

 

 - 납품서 일자는 카드 결제일과 동일해야 함(당일 구매한 날짜)

 

 - 카드대여는 당일 대여 당일 반납을 원칙으로 함

# 카드 사용 전날 오픈채팅방에 카드대여 일자와 시간 올리기: 팀명 내일 10:30 에 카드수령하겠습니다

 

 

[예산 사용 불가 항목 안내]

 - 결과물에 부착되지 않은 물품, 완제품

 - 주제와 관련없는 물품

 - 해외 사이트 물품

 - 장비성 물품 (ex.기자재 및 컴퓨터)

 - 소프트웨어 프로그램

 - 문헌구입비

 - 장비 수리비, 공간 임대비, 인건비, 회의비 등

 - 개인 소장성이 짙은 만원 이상의 개인 문구류

 - 시제품 제작시 과도한 제작비용(ex. 티셔츠 제작시 1장당 단가 2만원 이상)

 - 과도한 배송비가 발생하는 물품

 * 배송비는 원래 지원 불가이나 제주지역 특성상 지원해드리는 금액으로 과도한 배송비 부가시 구매 불가*

 - 결제 이후 추가된 배송비 지원 불가

 - 간이영수증은 어떠한 경우에도 인정 불가

 - 전자세금계산서, 세금계산서, 계산서 발급시에는 견적서, 납품서(거래명세서), 물품사진 뿐만 아니라 “사업자등록증, 업체통장사본” 필수(카드결재가 되지 않는 경우 계좌이체 건)

 - 회의비 집행 불가

 

 

[온라인 구매 견적서 서식 작성 예시]

 

 

[운영비 신청 작성 예시]

- 온라인 구매 견적서 한글파일을 첨부

 

1페이지 / 현재 1페이지

자료실 게시물 목록
번호 분류 제목 첨부 작성자 작성일 조회
6 [캡스톤디자인 결과발표회] 작품설명서 서식입니다... 2 캡스톤디자인 2021-11-10 361
5 지식재산권 출원 신청 안내 2 캡스톤디자인 2021-11-10 89
캡스톤디자인 운영비 신청 유의사항 및 예시.. 캡스톤디자인지원센터 2021-09-30 816
3 2021-2학기 캡스톤디자인 운영 안내 영상.. 캡스톤디자인지원센터 2021-09-13 410
2 2021-2학기 캡스톤디자인 운영 안내 자료.. 1 캡스톤디자인지원센터 2021-09-01 783
1 캡스톤디자인 팀 활동 서식 3 캡스톤디자인지원센터 2021-08-31 1264
<< < 1 > >>